역시나 불합격이네요...

강사님께서 그렇게 강조하셨느데... 제가 넘 서둘러서 그리된것 같습니다.

이주일 동안 정말 열과 성의을 다해서 가르쳐 주셨는데.. 떨어져서 저도 맘 아프지만 강사님께도 죄송스럽네요.

시험 시작 전에 공구도 다 준비해주시고... 시험장까지 미리오셔서 기다려 주시다니...정말 이런곳은 어디에도 없을

겁니다. 다시한번 강사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이번 시험에서 떨어진것은 전적으로 제 책임입니다. 미리 어떤 시험이 나올지까지도 정보를 알아오셔서

하루 전날 미리 연습까지도 했는데  덜렁대는 바람에 버튼 에 들어간 선이 제대로 고정이 안되다 니..

 시간도 무려 30분이나 남았는데....시험을 마치고 감독관이 불러서 그것을 보고 정말 울고싶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힘내라는 격려를 해주시는 강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실기 준비하면서 수강료 정말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철저하게 하시는 강사님이었으니까요.

 앞으로도 계속 실기 강의를 하신다니... 혹시나  실기 공부하시는분들.. 저는 정말 이곳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여기 이해관계나 그런것이 있는것 절대 아닙니다. 혹여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단지 이번 실기시험에 이곳을 알게되서

공부하면서 제가 직접 느꼈기에 말씀드리는 겁니다. 

실기시험보시는 분들...특히 저같은 초보는 꼭 오프라인으로 방문을 해서 직접강의를 들으면서 실습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이번 실기에  도전합니다. 12일날 얼른 접수해야지요. 이번에는 꼭 합격하겠습니다. 

 강사님....^^ 염치없지만 다시한번 도움부탁드립니다.

 

 그럼 알찬강의와 끝까지 함께하는 강사님의 책임감 있는 모습에 감사를 드리면서 이만 줄입니다.